유대인의 음모 발언록


"歐美의 경제계를 통해 들어가, 정계에서 세력을 확보한 것이 유대인이다. 英美가 바로 그렇다. 유대인은 어떤 방식으로 힘을 얻어 세계 동란을 유발했는가. 그 궁극적 목적은 무엇인지 모른다. 유대교로 세계를 정복하려는 것은 아닐지 모른다.

그럼 무엇일까. 처음에는 자본주의, 자유주의였다. 재력을 자신들 쪽에 집중하려 했다. 이제 미국은 돈이 남아돌 정도가 되었는데, 바로 유대인이 한 짓이다. 막대한 돈으로 세계를 움직이겠다는 음모인 것이다. 과연 그것이 가능할지는 불투명한 상태이다. 그들이 자본주의와 자유주의를 통해 일시 세계를 풍미하고, 일본에도 서양의 흉내를 내어 자본주의와 자유주의가 들어와 일시 정 ・재계를 지배한 시대가 있었다. 우리가 미움을 받는 것은 이에 반대했기 때문이다.

유대인의 생각은 英美에서는 성공하고 있다. 독일은 히틀러가 배척해 실패했다. 이탈리아도 무솔리니가 있는 한, 성공하지 못할 것이다. 무솔리니가 등장하기 이전, 이탈리아는 유대인에게 지배당하고 있었다. 자본주의와 자유주의로 지배하려 해도, 일본에서는 당연히 성공하지 못한다. 그들은 이것을 몰랐다. 일본의 황실을 몰랐던 것이다. 그들은 유럽의 황실과 같을 것이라 생각했다. 유럽의 황실들은 자본주의와 자유주의 앞에서 힘없이 붕괴되었다.

유대인은 양날의 칼을 사용한다. 자유주의가 먹히지 않을 경우, 공산주의를 사용한다. 러시아를 그런 방식으로 처치했다. 레닌과 스탈린은 유대인이 아니지만, 유대인은 온갖 수단을 사용한다. 유대인은 해당 나라에 적합한 수단을 사용해야 한다고 생각했다. 일본은 타국과 다르다는 것을 알았기 때문에, 황실에 접근하려 했다. 황실 중심의 공산주의로 붕괴시키려 생각한 것이다. 상황이 끝난 뒤 조치를 취하려 해도, 아무런 의미가 없다."

-유대인의 세계 정복 야욕(?)을 비판하며
          히라누마 기이치로(平沼騏一郞)



덧글

  • KittyHawk 2010/10/28 17:44 # 답글

    전후 일본의 우익 인사 중 한 명은 일본 이슬람 협회를 조직해 반유대주의 운동을 벌이기도 했다는군요.
  • 에드워디안 2010/10/28 19:12 #

    헉... 그런 사연도 있었군요.-_-
  • 에드워디안 2010/10/28 19:18 #

    하긴, 나치도 반유대주의 선전에 일부 아랍인을 끌어들였다지요...
  • dd 2012/04/15 19:20 # 삭제 답글

    유대인이 세상을 조종하는것 같네요. 시온의정서가 사실일수도 있을듯..
댓글 입력 영역